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장기미발송 주문 관리 관련 안내
  • 작성일 : 2025-03-24 14:22:41
  • 조회수 : 21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판매자 이용약관 제14조(상품 매매계약의 체결 및 배송)에 따라 장기 미발송 주문에 대한 관리 정책 시행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
발송 약정일 등록 / 고객 협의 여부 상관 없이 출고지시일자 기준 자연일 D+60일 이후 미 출고 건은 취소 처리 됩니다.
(고객이 D+60일 이후로 발송 요청 하는 경우, 60일 이후 출고 불가로 필요 시점 재구매 안내 바랍니다)

■대상
[국내-일반 상품]
1. 출고지시일 D+7 영업일 미발송 주문
2. 발송약정일 D+2 영업일 미발송 주문

[해외/설치/주문제작 상품]
1. 출고지시 D+20 영업일 미발송 주문
2. 발송약정일 D+2 영업일 미발송 주문

■시행일자 : 2025/3/24(월)
■처리 방안 : 판매자 고지 후 취소/환불 (취소/환불 처리 3일 전 판매자 고지 예정)
■참고 : 해외배송, 주문제작/설치 상품

해당 내용은 판매자 센터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 있으신 경우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메이크샵 관리자 메뉴 개편 2025.03.24
다음글 [이셀러스] 2025년 4월 옥션,G마켓 정기 점검 일정 안내 2025.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