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메시지 발송 지연 안내
  • 작성일 : 2025-03-19 11:34:55
  • 조회수 : 22

안녕하세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니다.

3/17 시작된 오픈위크 프로모션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메시지 발송량이 집중되면서 10시-12시 사이에 발송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발송 성능을 개선하는 작업을 지속 검토 중에 있으나, 당분간은 해당 시간대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어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오픈위크 쿠폰의 경우 여러 판매자 분들께서 마케팅 메시지를 보내시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 중복 메시지를 여러번 받는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전 10시에 집중적으로 발송하시기 보다는 선착순 쿠폰에 대해 10시 이전에 미리 홍보하시거나,

혹은 10시 이후에 고객이 받은 쿠폰을 사용 유도하는 형태로 메시지 발송하시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마케팅 메시지를 활용하실 수 있는 점 참고 차 함께 안내드립니다.

항상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스마트스토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스마일배송 서비스 전환에 따른 이용료 개편 안내 2025.03.19
다음글 [이셀러스] 예약구매 상품 주문기간 / 발송기간 기능 개선 2025.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