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자동회수를 위해서 아래 4가지 설정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세요.
CASE 1. 신용코드 유효성 체크 확인 해주세요.
[판매자정보>배송정보관리]] 반품신용코드관리의 유효성체크가 오류인 경우 정확한 "택배사와 신용코드"를 입력 해주세요.
CASE 2. 상품 발송 시 발송관리의 배송사와 반품신용코드의 택배사가 동일한지 확인 해주세요.
[주문/배송관리>배송관리] "배송사" 의 정보와 [판매자정보>배송정보관리] > 반품신용코드관리 > "택배사" 의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 해주세요.
CASE 3. 상품에 등록되어 있는 출고지/회수지 주소와 반품신용코드의 출고지/회수지 정보를 확인 해주세요
상품등록 시 배송정보에 "출고지" 와 "회수지" 의 정보가 [판매자정보>배송정보관리]반품신용코드관리에 등록되어 있는 "출고지" 와 "회수지" 가 일치하는지 확인 해주세요
[출고지] ※올바른 예시
[회수지]※잘못된 예시
CASE 4. 상품 발송 시 정확한 송장번호를 입력 했는지 확인 해주세요.
유효하지 않는 송장번호를 입력 할 경우, 자동회수 접수가 실패 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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