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현재 쿠팡 취소주문건 새주문 수집 시 상태 갱신 실패되는 현상이 발생되고 있어 안내드립니다
증상 :
- 사이트 취소주문 - 배송관리 내 새주문 수집 시 수집성공이나 취소상태 갱신 안됨
처리 방법
방법 ① : 배송관리 주문건 선택 > 작업처리 > 로컬MDB 삭제후 송장전송.
방법 ② : 사이트 송장전송 처리후 배송관리 배송중 수집
현재 담당부서에서 확인 중이며,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으로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상품 출고 전 사이트 내 취소주문건 확인 후 발송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공지] 12월 31일(화) 고객센터 단축 운영 안내 | 2024.12.26 |
---|---|---|
다음글 | [이셀러스] [NAVER]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신규 & 휴면 광고주 지원 프로그램 (2025년 1월) | 2025.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