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NHN 커머스입니다.
저희는 고객님께 더욱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점검/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왜 서비스 점검/개선 작업이 필요할까요?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
더욱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성능을 향상 시킵니다.
또한 인프라 장비를 최신화 하여 시스템 장애 발생 가능성을 줄이고 서비스가 더욱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도몰 보안강화 및 인프라 점검 안내
1. 점검 대상 : 고도몰 std/pro/플랜 일부 상점 (pro+/비즈니스 플랜 제외)
2. 점검 일시 및 영향도
- 11월 7일(목), 11월 21(목) 양일간 02시~08시 사이 작업이 진행됩니다.
* 11월 7일(목) 대상상점 점검은 완료 되었습니다.
- 상점별 다른 날짜(양일 중 하루), 다른 시간대에 약 1시간 동안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 됩니다. (쇼핑몰 관리자/프론트 접속 불가)
- 정확한 날짜는 쇼핑몰 관리자 내 팝업으로 개별 안내되고 있습니다. (11월 7일, 11월 21일 대상상점 팝업 안내완료)
3. 작업 상세 내용
- 보안 강화를 위한 서비스 환경 업그레이드
- 서버 성능 개선을 위한 인프라 최신화
- DBMS 버전 업그레이드 [튜닝상점 유의사항 바로가기>]
[꼭 확인해주세요!!]
- 점검이 완료되면 기존 서버 ip 정보가 변경됩니다. (변경 ip는 쇼핑몰 관리자 내 팝업으로 안내 드립니다)
- 타사네임서버, ACL 이용 시 기존 ip 정보는 반드시 수정/추가해주세요.
- 신속한 이슈 대응을 위해 타사네임서버 이용 고객께서는 가급적 'NHN 커머스 네임서버' 로 변경 부탁 드립니다.
[NHN 커머스 네임서버 변경 안내]
서비스 점검 작업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며,
더욱 안정적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과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21일
NHN 커머스 드림
이전글 | [이셀러스] 롯데ON 이셀러스 표준카테고리 지원 오픈 안내 | 2024.11.13 |
---|---|---|
다음글 | [이셀러스] 11/15 쿠팡 수집실패 현상 안내(정상화) | 2024.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