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쿠팡입니다.
쿠팡은 판매자와 구매자 간 상호 신뢰할 수 있는 거래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고의로 상품의 판매가를 낮추고 배송비 또는 반품비를 높게 설정하는 사례가 종종 확인되고 있습니다.
쿠팡의 배송비 및 반품비 입력 기준 이내라도 아래와 같은 배송비/반품비 이상으로 설정된 상품은 모니터링 대상으로 포함될 수 있으며, 정당한 배송비/반품비 증빙을 제출하지 못할 경우, 판매자님의 위반상품 또는 전체 상품이 노출 정지 조치될 수 있습니다.
중, 소형 상품군: 3,000원
대형 이상 상품군: 5,000원
정확한 배송비/반품비 기입으로 고객 신뢰와 적법한 온라인 쇼핑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판매자님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판매자님의 성공이 쿠팡의 성공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시스템] [일정변경] 스마트스토어 시스템 작업 안내 (10/25 -> 11/1) | 2024.10.29 |
---|---|---|
다음글 | [이셀러스] 라이프 표준 카테고리 업데이트 안내 | 2024.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