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3P 장기미발송 주문 관리 정책 개선 관련 안내
  • 작성일 : 2024-10-28 14:46:44
  • 조회수 : 19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판매자 이용약관 제14조(상품 매매계약의 체결 및 배송)에 따라 장기 미발송 주문에 대한 관리 정책 시행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

■대상
1. 출고지시 D+7일 미발송 주문
2. 발송약정일 D+2일 미발송 주문
■시행일자 : 2024/11/18(월)
■처리 방안 : 판매자 고지 후 취소/환불 (취소/환불 처리 3일 전 판매자 고지 예정)
■참고 : 해외배송, 주문제작/설치 상품 제외
※위 기재된 일자는 모두 영업일 기준입니다.

고객과 발송일을 협의하였거나 입고가 지연 되고 있는 상품의 경우,
스토어센터 배송조회 메뉴에서 '발송 약정일' 을 꼭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내용은 판매자 스토어센터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 있으신 경우 언제든 말씀 부탁드립니다.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롯데모바일상품권] 표준카테고리 개편 안내 (시행일자 : 11/20) 2024.10.28
다음글 [이셀러스] [시스템] [일정변경] 스마트스토어 시스템 작업 안내 (10/25 -> 11/1) 2024.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