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카페24 마켓플러스 연동 사용자 주문 수집 및 송장처리시 중복처리 유무 확인 안내
  • 작성일 : 2024-10-23 12:26:42
  • 조회수 : 81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현재 카페24 마켓플러스 연동하여 사용하시는 경우 주문건이 중복으로 수집되는 현상이 있어 긴급 패치되었습니다.


예시 ) 카페 24 마켓 플러스 [옥션] 연동설정 완료

증상 - 주머니 내 옥션, 카페24 수집 시 주문건 중복으로 수집


 

배송관리 프로그램 재실행하여 사용 부탁드립니다. 

카페 24 마켓플러스 연동 기능 사용자의 경우 주문 출고 시 확인 후 송장발송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ESM(옥션,G마켓) 상품 등록/수정 시 작성형옵션 누락 및 초기화되는 현상 안내(정상화) 2024.10.18
다음글 [이셀러스] 11월 20일(수) 롯데ON 카테고리 변경 작업에 따른 상품등록 작업 제한 안내 2024.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