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롯데ON API 통신오류로 인한 등록/수정/순차수집 작업 실패 현상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4-08-28 16:11:31
  • 조회수 : 94

08/28 PM 5:13 정상화 됐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롯데ON API 통신오류로 인하여 브랜드 설정된 원본상품이 등록/수정/순차수집/진행상품 상세보기 실패 현상 발생되고 있어 안내드립니다.



[오류현상]
- 작업 : 상품 등록 실패

- 오류메세지 : [작업실패사유]롯데ON API 서비스 통신 실패


- 작업 : 상품 수정 실패
- 오류메세지 : 수정실패 : 브랜드 번호를 브랜드명으로 변환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작업 : 순차수집 실패(상세보기 실패)
- 오류메세지 : 롯데ON 진행상품 1번째 상품(####) 상세정보 수집에 알 수 없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브랜드 번호를 브랜드명으로 변환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상품 제외 후 수집합니다.



해당 내용은 사이트로 문의한 상태입니다. 
급하신 내용은 우선 사이트 직접 처리 부탁드리며 해당 게시판 통해 정상화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픈채팅방 링크 :  https://open.kakao.com/o/gzGeepSc

이전글 [이셀러스]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 개선 작업에 따른 파일 업데이트 안내(정상화) 2024.08.27
다음글 [이셀러스] 9월 2~3일 고객센터 유선 상담 연결 실패 안내(정상화) 2024.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