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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계정 관리 안내 가이드
  • 작성일 : 2024-08-23 10:57:19
  • 조회수 : 18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주시는 판매자님 항상 감사합니다.

최근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이 고객의 구매 건을 취소하고 현금결제를 유도하는 피싱사기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님의 정보와 고객정보가 안전하게 지켜질 수 있도록 계정 관리를 강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 도용 방지를 위한 판매자 가이드
 ① 롯데ON 스토어센터 비밀번호는 "롯데ON" 전용 비밀번호로 변경해주세요.
 ② 스토어센터 > 판매자정보 >사용자관리 > ID를 선택 후 "로그인할 때마다 항상 2차인증 사용"을 체크해주세요.
 ③ 담당자 별 별도 계정을 생성, 발급하여 업무를 처리해주세요. (계정을 절대 공유하지 마세요!)
 ④ 2차 인증 연락처를 확인하여 타 플랫폼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와 중복되지 않도록 관리를 강화해주세요.
 ⑤ 판매자님의 이메일, 휴대전화 메시지로 발신정보가 불명확한 이메일이나 URL은 열람하지 말고 바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⑥ 판매자님이 등록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상품페이지에 등록된 경우 즉시 상품 판매중단 조치를 진행해주시고 롯데ON 안전거래센터로 신고해주세요. (※ 롯데ON 안전거래센터 : lotteon_tns@lotte.net)

■ 판매자님 확인해주세요!
- 2차인증에 등록된 내 정보 확인하기 : [스토어센터] > [판매자정보] > [기본정보관리] > 담당자정보 > 연락처 보기
- 비밀번호 변경하기 : 스토어센터 > 로그인 페이지 하단 비밀번호 재설정
- 담당자 별 계정 추가 하기 : [스토어센터] > [판매자정보] > [기본정보관리] > 담당자추가

롯데ON은 앞으로도 안전한 판매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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