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주시는 판매자님 항상 감사합니다.
최근 언론에 보도된 바와 같이 고객의 구매 건을 취소하고 현금결제를 유도하는 피싱사기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님의 정보와 고객정보가 안전하게 지켜질 수 있도록 계정 관리를 강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 도용 방지를 위한 판매자 가이드
① 롯데ON 스토어센터 비밀번호는 "롯데ON" 전용 비밀번호로 변경해주세요.
② 스토어센터 > 판매자정보 >사용자관리 > ID를 선택 후 "로그인할 때마다 항상 2차인증 사용"을 체크해주세요.
③ 담당자 별 별도 계정을 생성, 발급하여 업무를 처리해주세요. (계정을 절대 공유하지 마세요!)
④ 2차 인증 연락처를 확인하여 타 플랫폼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와 중복되지 않도록 관리를 강화해주세요.
⑤ 판매자님의 이메일, 휴대전화 메시지로 발신정보가 불명확한 이메일이나 URL은 열람하지 말고 바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⑥ 판매자님이 등록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상품페이지에 등록된 경우 즉시 상품 판매중단 조치를 진행해주시고 롯데ON 안전거래센터로 신고해주세요. (※ 롯데ON 안전거래센터 : lotteon_tns@lotte.net)
■ 판매자님 확인해주세요!
- 2차인증에 등록된 내 정보 확인하기 : [스토어센터] > [판매자정보] > [기본정보관리] > 담당자정보 > 연락처 보기
- 비밀번호 변경하기 : 스토어센터 > 로그인 페이지 하단 비밀번호 재설정
- 담당자 별 계정 추가 하기 : [스토어센터] > [판매자정보] > [기본정보관리] > 담당자추가
롯데ON은 앞으로도 안전한 판매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가비아CNS 본사 이전으로 인한 고객센터 휴무 안내 | 2024.08.19 |
---|---|---|
다음글 | [이셀러스] 8월 29일(목) 쿠팡 카테고리 변경 작업에 따른 상품등록 작업 제한 안내(정상화) | 2024.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