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반품/교환 접수 시 상세 사유 및 이미지 등록 유도 개선 안내
  • 작성일 : 2024-08-23 10:56:17
  • 조회수 : 17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고객이 판매자 귀책 사유로 반품/교환 접수 시, '상세 사유'를 필수 입력하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이미지 등록 유도)

이제 고객이 입력한 반품/교환 상세 사유와 이미지를 확인하시어 보다 빠르고 편하게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원활한 판매활동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 제공 일자 : 2024년 7월 30일 (화)

 개선 내용 : 판매자 귀책 사유로 반품/교환 접수 시, 고객이 '상세 사유'를 필수 입력하도록 개선됨
                      (* 판매자 귀책 사유 : 상품에 하자가 있음 (파손/불량), 다른 상품이 배송됨, 실제 상품이 상품 설명과 다름)

■ 메뉴 경로 :
    1) 반품 - 스토어센터 > 반품관리 > 반품목록 > 반품사유 더블 클릭 > 반품 상세 사유 및 이미지 확인 가능

    2) 교환 - 스토어센터 > 교환관리 > 교환목록 > 교환사유 더블 클릭 > 교환 상세 사유 및 이미지 확인 가능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가비아CNS 본사 이전으로 인한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24.08.19
다음글 [이셀러스] 8월 29일(목) 쿠팡 카테고리 변경 작업에 따른 상품등록 작업 제한 안내(정상화) 2024.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