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가비아CNS 본사 이전으로 인한 고객센터 휴무 안내
  • 작성일 : 2024-08-19 11:57:56
  • 조회수 : 395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비아CNS 본사가 새로운 곳으로 이전합니다. 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상담 제한이 있을 예정으로, 사용자 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전 일정 및 안내]

 

※ 이전 일정 : 2024년 8월 29일(목) 오후 4:00 ~ 8월 30일(금)

(내부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에 따른 상담 중단 :

- 유선 상담, 실시간 채팅, 1:1 문의 답변

- 이 기간 동안 접수된 1:1 문의는 9월 2일(월)부터 순차적으로 답변 드릴 예정입니다.

- 상품관리/배송관리/이미지호스팅 서비스는 사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문의 상담만 중단)

 

※ 새로운 사옥 주소: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7나길 34, 가비아@ 2층, 가비아CNS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며, 빠르게 이전을 마무리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전과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544-831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성원 부탁드리며, 새로운 사옥에서도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고객님을 맞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롯데ON API 통신오류로 인한 등록/수정/순차수집 작업 실패 현상 안내(정상화) 2024.08.14
다음글 [이셀러스] 8월 29일(목) 쿠팡 카테고리 변경 작업에 따른 상품등록 작업 제한 안내(정상화) 2024.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