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08/14 PM 12:20 정상화 됐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롯데ON API 통신오류로 인한 등록/수정/순차수집 실패 현상 발생되고 있어 안내드립니다.
[오류현상]
- 작업 : 상품 등록 / 수정 실패
- 오류메세지 : [작업실패사유]롯데ON API 서비스 통신 실패
- 작업 : 순차수집 실패(상세보기 실패)
- 오류메세지 : 롯데ON 진행상품 1번째 상품(####) 상세정보 수집에 알 수 없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브랜드 번호를 브랜드명으로 변환 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상품 제외 후 수집합니다.
해당 내용은 사이트로 문의한 상태입니다.
급하신 내용은 우선 사이트 직접 처리 부탁드리며 해당 게시판 통해 정상화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픈채팅방 링크 : https://open.kakao.com/o/gzGeepSc
이전글 | [이셀러스] 9월 30일(월) 롯데ON 카테고리 변경에 따른 상품등록 작업 제한 안내(정상화) | 2024.08.13 |
---|---|---|
다음글 | [이셀러스] 가비아CNS 본사 이전으로 인한 고객센터 휴무 안내 | 2024.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