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8/1(목) 11번가 상품 판매재개 시 옵션 정보 초기화 되는 현상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4-08-01 11:06:35
  • 조회수 : 160

PM 4시 18분 패치완료.

상품관리 : ver.4.5.2510

- 프로그램 재실행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11번가 신규 상품 판매재개 시 옵션 정보가 삭제되는 현상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현상]

- 11번가 판매재개 시 옵션 정보 삭제되는 현상 발생(조합형, 작성형 모두 해당)


 

 

현재 담당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급한 상품의 경우 주머니 프로그램이 아닌 사이트에서 판매재개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사이트에서 판매재개 후 주머니에서 수정 시엔 옵션 정보 삭제되지 않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하며, 정상화 되는 대로 해당 게시판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배송관리 솔루션 사용 이력 확인 방법 안내 2024.07.23
다음글 [이셀러스] 8월 15일(목) `광복절`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24.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