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배송관리 솔루션 사용 이력 확인 방법 안내
  • 작성일 : 2024-07-23 17:29:27
  • 조회수 : 199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접속 및 권한 변경 이력 확인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이력 확인 방법]

1. 경로

 - 배송관리 로그인 > ZOO > 접속이력

2. 확인 가능한 항목

 - ID, 이름, IP 주소, 접속 일시, 작업 내용

 

[권한 변경 이력 확인 방법]

1. 경로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센터 > 1:1 문의 > 1:1 문의하기 or 1비회원 문의

2. 첨부파일

 - 사업자 등록증, 재직증명서

 - 신청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서브아이디 권한 변경 이력 데이터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1. 탈퇴 후 정보 요청

 - 탈퇴 후에도 접속 이력이 필요하다면, 비회원 문의를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때, 사업자등록증과 재직증명서를 첨부해야 합니다.

2. 신청 정보의 정확성

 - 신청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데이터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보관 기간

 - 접속 이력은 1년 동안만 보관됩니다.

4. 데이터 제공 형식

 - 요청된 데이터는 엑셀 파일로 제공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7월 29일(월) 쿠팡 카테고리 변경 작업에 따른 상품등록 작업 제한 안내(정상화) 2024.07.22
다음글 [이셀러스] 8/1(목) 11번가 상품 판매재개 시 옵션 정보 초기화 되는 현상 안내(정상화) 2024.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