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인터파크커머스입니다.
인터파크커머스 內 반품, 교환이 접수되었으나 판매자 귀책으로 회수가 지연되고 있는 주문에 대해 아래와 같이 ‘자동회수’가 적용됨을 안내 드립니다.
[반품/교환 회수 지연 주문에 대한 자동회수 적용안내]
1. 시행일자
2024년 8월 1일
2. 시행내용
- 클레임 접수 후 3영업일 내 회수 송장 미등록 주문에 대하여 인터파크커머스 자체 반품 택배로 회수 조치
- 인터파크커머스 자체 택배로 반품 시 판매자매니저 등록 반품/교환지 주소로 반송
- 판매자매니저 긴급 알리미를 통해 클레임 접수되었음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확인 경로 : 판매자매니저>문의/리뷰관리>긴급/상품문의
- 제외 : 판매자가 구매자와 회수 진행 분쟁중임을 긴급 알리미를 통해 회신할 경우
3. 반품 배송비
3,500원
※ 해당 비용은S-Money에서 자동 차감 진행됩니다.
4. 유의사항
- 판매자매니저 반품/교환지 주소를 실 반품지로 기재 및 최신 업데이트 바랍니다.
- 반품지 주소 미 업데이트로 인한 오발송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등록 외 주소로 1회성 반품이 필요할 경우 반드시 긴급알리미를 통해 회신 바랍니다.
- 회수 송장 기준 배송완료 후 3영업일 내 반품승인 또는 교환상품 출고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수 후 처리가 지연될 경우 전자상거래법 제18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2항에 따라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 제주/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회수 지연으로 인한 상품의 가치 훼손을 방지하고,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시행하는 제도이며, 이때 발생비용이 계약하신 반품택배비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반품/교환건의 회수가 늦어지지 않도록 판매자분들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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