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Windows 7, 8, 8.1 운영체제 사용자 중 스마트스토어 작업 실패 관련 안내
  • 작성일 : 2024-07-17 14:02:36
  • 조회수 : 107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입니다.

 

현재 Windows 7, 8, 8.1 운영체제에서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수집, 수정 작업이 실패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어 안내 드립니다.

이는 마이크로소프트사가 해당 버전에 대한 지원 종료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로, 보안 통신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입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 직접 로그인 및 사용은 가능합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Windows 10 이상의 운영체제로 업그레이드하기를 권장 드립니다.

또한 추후에는 다른 마켓들 또한 구 버전의 Windows 운영체제를 차단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최신 운영체제로 전환하는 것이 안전하고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1544-831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11번가 스마트 옵션 및 개별 옵션(이미지, 상세설명) 상품 수집 및 수정 불가 안내 2024.07.16
다음글 [이셀러스] 서비스 이용약관 추가 사항 안내 2024.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