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카테고리 오등록 상품 카테고리 자동 변경 안내
  • 작성일 : 2024-07-17 10:14:58
  • 조회수 : 51

셀러님 안녕하세요, 에이블리입니다.

 

상품 등록 시 적절한 카테고리에 등록이 되어야 앱 내 유의미하게 노출될 수 있으며, 판매량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등록 상품 기준으로 적절한 카테고리에 상품이 올바르게 등록되어있는지 확인하시어 수정 부탁드립니다.

 

24년 7월 24일 (수) 이후, 등록 상품들 중 카테고리 변경이 필요한 일부 상품에 대해 적절한 카테고리로 자동 변경될 예정입니다.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아래 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

 

✅ 내용

카테고리 오등록된 상품 → 적절한 카테고리로 변경됩니다.

  • (소) 카테고리 변경
    • 대 카테고리는 변경되지 않으며, 소 카테고리가 적절하게 변경됩니다.
    • 자동화 기능으로 변경되는 부분으로 오적용될 수 있습니다.
      • 오적용 시, 적절한 카테고리로 직접 변경하시면 됩니다.
    • 변경 예시 ) '파우치' 상품 : [패션 - 패션소품 - 기타] → [패션 - 가방 - 파우치]
  • (대) 카테고리 변경
    • 대 카테고리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수수료율이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 오적용 시, 셀러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변경 예시 ) '스마트톡(그립톡)' 상품 : [패션 - 패션소품 - 기타] → [디지털 - 디지털액세서리 - 스마트톡]

 

✅ 변경 일자

  • 2024년 7월 24일 수요일
  • 진행 과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셀러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문의 경로 : 어드민 [대시보드] 메뉴에서 새 문의 → [카테고리 변경 공지] 버튼 클릭 → [담당자 연결] 클릭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11번가 스마트 옵션 및 개별 옵션(이미지, 상세설명) 상품 수집 및 수정 불가 안내 2024.07.16
다음글 [이셀러스] Windows 7, 8, 8.1 운영체제 사용자 중 스마트스토어 작업 실패 관련 안내 2024.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