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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송 지연 안내 시 지연 사유 변경 (7/2)
  • 작성일 : 2024-07-04 09:07:51
  • 조회수 : 40

안녕하세요. 11번가입니다.

발송 지연 안내 시 고객에게 보다 정확한 사유 제공과 판매자님의 업무 편의 향상을 위하여
2024년 7월 2일부터 발송 지연 안내 시 지연 사유 선택 항목을
아래와 같이 바로 선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1. 시행일 : 2024년 7월 2일(화)

2. 적용 메뉴
   : 주문관리 > 배송관리 : 배송목록 – [발송지연안내] 지연 사유 변경




4. 유의사항
- 발송지연 안내는 '결제완료', '배송준비중' 단계에서 고객에게 발송 지연 안내 가능합니다.
- 예상발송일 선택, 발송지연 사유 선택 , 상세 사유를 입력해 주세요.
- 발송지연 안내 시 구매자에게 자동으로 안내가 됩니다.
- 발송지연 처리는 1회만 가능하며 이후 수정(추가)이 불가합니다.
- 예상발송일까지는 페널티가 부과되지 않으며, 발송기한 내 발송처리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
- 판매자 평점 발송일 준수 항목에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배송관리 메뉴 바로가기 ☞

언제나 11번가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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