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고도몰/이나무 올더게이트 PG 이용 고객 대상 - PG사 변경 필요 안내(7/31
  • 작성일 : 2024-07-01 11:46:53
  • 조회수 : 58

안녕하세요. 엔에이치엔커머스 입니다.

 

7월 31일(수)부터 올더게이트 PG사를 통한

우리카드(비씨), 롯데카드의 승인/취소가 불가합니다.

 

이에 따라, 올더게이트 PG를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나이스페이먼츠로 신규 신청이 필요함을 안내 드립니다.
* 2015년 올더게이트가 나이스페이먼츠로 인수되어, 나이스페이먼츠 신규 계약 시에도 카드사 심사 생략이 가능합니다.

 


■ 고도몰/이나무 올더게이트 PG사 변경 안내

 

1. 일시 : 2024년 7월 31일(수) 부터

2. 대상올더게이트 PG사를 이용 중인 고도몰/이나무 상점
3. 내용
   - 7/31(수)부터 올더게이트 PG를 통한 '우리카드(비씨)', '롯데카드' 승인/취소가 불가합니다.
   - 이에 따라, 올더게이트 PG를 이용하시는 상점은 '나이스페이먼츠' PG로 신규 신청 부탁 드립니다.
      * 2015년 올더게이트가 나이스페이먼츠로 인수되어, 나이스페이먼츠 신규 계약 시에도 카드사 심사 생략이 가능합니다.

4. 조치방법 
   [고도몰(스탠다드/프로) 상점]
   - 나이스페이 신규 계약 필요 [PG신청 바로가기]
   - 올더게이트 이용자는 나이스페이먼츠로 신규 신청해야 카드사 심사가 생략되어 빠른 승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약 3~4영업일 소요)
   - 나이스페이먼츠 신규 신청 진행 시, STEP 02 - 솔루션 전자결제 설정 '나중에 설정' 으로 선택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ㄴ (주의사항) '즉시 설정' 으로 신청하는 경우, 쇼핑몰 결제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이나무]
   - 
타 PG 사 신규 계약 진행 또는 쇼핑몰 이전 후, 나이스페이 신규 계약 진행 필요
     * 이나무 신청 가능 PG사: 
KCP, 이니시스, 토스페이먼츠, KG모빌리언스(구, 올앳) [신청가능 PG 보기]
     * 쇼핑몰 이전 가능 솔루션: 고도몰, 샵바이 [이전센터 바로가기]


   [올더게이트 PG 관련 문의]

   - 올더게이트 PG 관련 문의사항은 나이스페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
   - 이메일: pghelp@nicepay.co.kr, 나이스페이 고객센터: 1661-7335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7월 1일
NHN커머스 드림

이전글 [이셀러스] 엔에이치엔호스팅 IDC 이전 안내 (고도몰/샵바이/e나무 무료,임대 영향도 없음) 2024.07.01
다음글 [이셀러스] 11번가 정기 DB배포 및 인프라 작업으로 인한 일시적 서비스 중지(7/4) 2024.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