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셀러님, 에이블리입니다.
셀러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에이블리 교환/반품 정책에 대해 안내드리니 마켓 운영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환/반품 요청 기한
맞춤 제작 상품(ex. 각인 반지)을 제외한 전 상품은 고객님께서 기한 내에 교환/반품 요청하셨다면 진행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사유에 따라 요청할 수 있는 기한이 상이합니다.
2. 상품 회수 기한
기한 내에 교환/반품 요청하실 경우, 상품이 마켓으로 도착하면 교환/반품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3. FAQ
Q1) 화이트, 아이보리 등과 같은 밝은 색상의 상품도 교환/반품 해줘야 하나요?
A1) 네, 기한 내에 교환/반품 요청한 건이라면 진행하셔야 합니다.
Q2) 속옷, 수영복과 같은 상품도 교환/반품 해줘야 하나요?
A2) 네, 기한 내에 교환/반품 요청한 건이라면 진행하셔야 합니다.
Q3) 교환/반품 불가한 상태로 회수된 상품도 교환/반품 해줘야 하나요?
A3)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거나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과 원만한 협의 후에 교환 거부&반품 철회를 해 주세요.
보다 상세한 내용은 셀러스퀘어 어드민 가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1:1 판매자톡 (BETA) 서비스 오픈 | 2024.06.28 |
---|---|---|
다음글 | [이셀러스] E쿠폰 카테고리 대상 본인 인증 프로세스 제외 안내 | 2024.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