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에이블리 교환/반품 정책 안내
  • 작성일 : 2024-06-28 12:26:45
  • 조회수 : 30

안녕하세요 셀러님, 에이블리입니다.

셀러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에이블리 교환/반품 정책에 대해 안내드리니 마켓 운영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교환/반품 요청 기한

맞춤 제작 상품(ex. 각인 반지)을 제외한 전 상품은 고객님께서 기한 내에 교환/반품 요청하셨다면 진행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사유에 따라 요청할 수 있는 기한이 상이합니다.

  • 고객 사유(고객 변심 등) : 수령한 다음날부터 7일 이내 
  • 판매자 사유(불량, 오배송 등) : 수령한 다음날부터 한 달 이내

 

2. 상품 회수 기한

기한 내에 교환/반품 요청하실 경우, 상품이 마켓으로 도착하면 교환/반품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3. FAQ

Q1) 화이트, 아이보리 등과 같은 밝은 색상의 상품도 교환/반품 해줘야 하나요?

A1) 네, 기한 내에 교환/반품 요청한 건이라면 진행하셔야 합니다.

 

Q2) 속옷, 수영복과 같은 상품도 교환/반품 해줘야 하나요?

A2) 네, 기한 내에 교환/반품 요청한 건이라면 진행하셔야 합니다.

 

Q3) 교환/반품 불가한 상태로 회수된 상품도 교환/반품 해줘야 하나요? 

A3)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거나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과 원만한 협의 후에 교환 거부&반품 철회를 해 주세요.

 

보다 상세한 내용은 셀러스퀘어 어드민 가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ESM 사이트 자체적인 오류로 인한 옵션 추가 금액 누락 관련 안내 (재안내) 2024.06.26
다음글 [이셀러스] 7월 3일(수) 상품관리 ESM (옥션/ G마켓) 재연동 안내 2024.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