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셀러 회원전환 방법 안내
  • 작성일 : 2024-06-28 12:22:14
  • 조회수 : 45

안녕하세요. 11번가입니다.
 
판매회원 가입시 회원유형을 잘못 선택하여 가입하신 경우 회원전환이 가능합니다.
회원전환 신청은 "셀러오피스 > 판매자정보 > 판매자정보관리" 에서 신청 가능하며 전환방법은 아래 상세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판매자님, 가입 유형을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가입 유형 확인하러 가기 ]

1. 알맞은 회원 유형 확인
① 국내유통 상품판매 > '사업자셀러'
② 해외직구 상품판매 > '글로벌셀러'

2. 회원 유형 전환 신청 경로
① 셀러오피스 > 판매자정보 > 판매자정보관리 > [글로벌셀러 전환신청] or [사업자셀러 전환신청]

3. 회원 유형 전환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① [글로벌셀러 전환신청] or [사업자셀러 전환신청] 메뉴 클릭 시 메일상담 화면으로 이동
② [글로벌셀러]로 전환 신청 시, 판매약정서와 개인정보 처리 위탁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sellerhelp@11st.co.kr 승인팀으로 서류 선발송 필요
③ 글로벌 셀러로 전환 신청한 경우 접수한 서류 확인 후 [회원전환 가능합니다.] 문자 안내됨. 
문자 수신 후 ①회원전환 경로를 통하여 필수 동의 사항 동의 후 메일상담 작성
  ※ 글로벌셀러 > 사업자셀러로 전환의 경우 서류 필요 없음, 바로 회원 전환 신청 화면에서 메일 작성

4. 꼭! 유의해주세요.
- 회원전환은 사업자번호 기준 1회만 가능합니다.
- 회원전환시 기존 가입한 아이디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회원전환시, 새로운 아이디가 생성되며 기존에 등록한 상품 및 리뷰 등의 이관은 불가능합니다.

언제나 11번가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판매관리 페널티 일부 정책 변경 안내 (7/24) 2024.06.27
다음글 [이셀러스] 미니샵/스토어 전시관리 메뉴 오류 안내 2024.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