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ESM 사이트 변경으로 인한 작업실패 안내
  • 작성일 : 2024-06-26 08:56:35
  • 조회수 : 170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ESM2.0 사이트 변경으로 인해 주문수집과 수집/등록/수정/판매중지/판매재개 작업 실패되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현상]
ESM2.0 수집/등록/수정/재개 작업 실패
- ESM2.0 로그인에 실패했습니다.

<상품관리>


<배송관리>

- 사이트 바로가기 통한 로그인은 정상적으로 진행 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담당부서 확인 중으로 급한 내용은 우선 사이트 직접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해당 게시판 통해 정상화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7월 3일(수) ESM2.0 등록 방식 변경 관련 선안내 (필독)[재안내] 2024.06.24
다음글 [이셀러스] 6월 26일 ESM2.0 사이트 개편으로 인한 작업 실패 안내(정상화) 2024.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