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가전제품 상품가 이외 별도 설치비 발생 시, 반드시 출고 전 고객 안내 필요
  • 작성일 : 2024-06-21 09:14:03
  • 조회수 : 49

안녕하세요, 쿠팡입니다. 
 

날이 무더워지면서 냉방가전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에어컨의 경우, 상품 금액 이외에 설치비가 추가 발생하는 경우에도 고객이 추가비용에 대해 명확히 인지를 하지 못해 설치비 관련 불만 및 취소 문의 건이 인입되고 있습니다. 
 

판매자님께서는 반드시 상품을 출고하기 전에 고객에게 아래 내용을 안내하여 불필요한 분쟁이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설치비용이 발생되는 항목과 항목별 금액

2. 발생되는 총금액 범위(이전 판매 경험상, 최소 금액~최대 금액)

3. 평균적으로 발생되는 추가 금액 

4. 배송일정(예상 출고일) 


배송일정의 경우, 입고 지연, 주문량 증가 등의 사유로 일정이 확정되지 않았더라도 주문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고객과의 1차 연락을 통해 대략적인 배송일정을 안내 및 협의 부탁드립니다. 
 

판매자와 구매자 간 상호 신뢰할 수 있는 거래 체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판매자님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판매자님의 성공이 쿠팡의 성공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6월 26일 (수) 주머니 서버 작업 일정 안내 2024.06.20
다음글 [이셀러스] 7월 3일(수) ESM2.0 등록 방식 변경 관련 선안내 (필독)[재안내] 2024.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