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사전 공지된 바와 같이 상품등록/수정 시 택배사 정보가 필수값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판매자정보>배송정보관리 메뉴의 배송정보-택배사 정보가 필수로 등록되어 있어야 상품등록/수정 시 택배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6월 21일(금)까지 택배사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판매자님의 업무 불편함을 최소화하고자 롯데ON에서 택배사 정보를 일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판매활동에 불편함 없도록 아래 일정과 내용 반드시 숙지 부탁드립니다.
■ 택배사 정보 일괄 업데이트 대상 셀러
24년 6월 21일(금)까지 판매자정보>배송정보관리 메뉴의 배송정보-택배사 정보가 없는 셀러
■ 업데이트 대상 택배사 선정 기준
1순위) 24년 1월부터 6월까지 발송건 대상으로 가장 많이 발송처리된 택배사
2순위) 24년 6월까지 발송건이 없는 경우 23년 발송건 기준으로 가장 많이 발송처리된 택배사
3순위) 입점 이후 발송건이 없는 경우 CJ대한통운 택배사로 적용
■ 택배사 정보 일괄 업데이트 일정: 24년 6월24일~7월 1일까지
※택배사 정보 일괄 업데이트 일정 기간에 택배사 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정보 변경이 반영되지않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 정보 일괄 업데이트 이후 정보를 수정해주세요.
[스토어센터 택배사 정보 등록방법]
경로: 스토어센터>판매자정보>배송정보관리>배송정보-택배사 영역
택배사 등록버튼 클릭 > 택배사 선택> 저장 버튼 클릭 후 배송정보-택배서 영역의 저장 버튼까지 클릭!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샵바이 점검으로 인한 이미지 등록 불가 사전안내(6/25) | 2024.06.21 |
---|---|---|
다음글 | [이셀러스] '오늘발송' 상품 노출 기준 변경 안내 | 2024.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