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새로운 주문알림🎶을 받아보세요~
  • 작성일 : 2024-06-17 13:30:39
  • 조회수 : 40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센터 담당자입니다.

"띠링🎵"

휴대폰 알림은 울렸는데, 스마트스토어센터 주문을 놓친 적 있으신가요?

[앱 설문조사]에서 실제로 많은 판매자 분들이

"센터앱 전용 알림음이 있다면, 중요한 주문 알림을 놓치지 않을 것 같아요~" 라고 많은 의견 주셨어요.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버전(v5.2.0)부터 '주문 카테고리' 에 한정하여

스마트스토어센터 앱만의 특별한 주문알림을 제공해드립니다! (총 5개/ 선택가능)

🤷🏻‍♀️ 어떻게 설정하나요?

설정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 가이드를 잘 따라와주세요~

🖐🏻 질문 있어요!

Q. 새로운 버전으로 알림이 안와요.

A. 해당 주문 알림음은 최신업데이트 버전 (v5.2.0 이상)부터 제공하며,

가장 많이 받아보시는 "주문" 카테고리에 한정되어서 제공됩니다.

업데이트 버전 혹은 수신받은 알림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세요.

​https://seller-app.sell.smartstore.naver.com/#/app/install?app-state=productLite



Q. 성우 없는 버전의 알림음은 없나요?

A. 판매자분들이 어디서든 스마트스토어 주문 소식을 빠르게 알 수 있도록

성우 버전의 목소리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해당 버전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성우 없는 버전의 알림음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Q. 기존 OS알림음은 못쓰나요?

A. 주문카테고리에 한정하여 기존 OS알림음은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단, 주문 알림음을 제외한 다른 모든 카테고리 알림음은

기존처럼 OS 알림음으로 그대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혹시 그거 아시나요?

스마트스토어센터 앱에서는 설문 혹은 CS경로를 통해 듣게된

판매자분들의 좋은 의견을 통해 많은 개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알림음도 그중 하나라는 사실 😉)

https://form.naver.com/response/pEImYU2l8EmQkVDVGIQuSQ


앞으로도 많은 의견 부탁드리며,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상품관리 스케줄링 기능 오픈 안내 2024.06.13
다음글 [이셀러스] 6월 25일(화) 에이블리 카테고리 추가 작업 안내 2024.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