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에이블리코퍼레이션 입니다.
항상 에이블리를 이용해주시는 셀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요 개정사항]
셀러스 운영정책 중 하나인 페널티 정책 내 [페널티 점수] > “기타” > 요청사항 미응답 및 응답지연 항목과 관련하여, 최초 관련 메시지 전달 일을 기준으로 5영업일 내 처리 상황 및 결과에 대한 회신 미완료 시 부과되는 가중 페널티의 내용을 명확화, 구체화(2점)하여 셀러분들의 페널티 조치에 대한 예측 가능성을 제고합니다.
[현행 페널티 정책 보기] (클릭)
(기존)
(변경)
[운영정책 개정일정]
변경된 운영정책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 하실 수 있으며, 공지기간 동안 별도의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시면 이번 운영정책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보아 시행일부터 개정된 운영정책이 적용됩니다.
에이블리는 앞으로도 정당한 판매 활동을 하는 셀러님들을 보호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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