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1번가 사이트 변경으로 인한 작업 실패 현상 안내(정상화)
  • 작성일 : 2024-05-23 13:51:35
  • 조회수 : 218

24.05.23 PM2:36
11번가 사이트 변경으로 인한 오류발생으로 정상화처리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재실행없이 사용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11번가 사이트 변경으로 인한 작업 실패 현상 안내 있어 안내 드립니다.


[오류 현상]

• 작업 항목 :  새주문 수집, 배송중 수집, 배송완료 수집, 송장전송 

• 실패 사유 : 작업이 다음과 같은 사유로 실패 했습니다. 사유:로그인 실패 했습니다.




※ 상품관리는 정상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증상 관련하여 담당 부서 확인 중에 있으며, 정상화 시 해당 게시판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한 처리 내용은 번거로우시더라도 사이트 우선 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5월 16일(목) 롯데ON 카테고리 변경에 따른 상품등록 작업 제한 안내(정상화) 2024.05.20
다음글 [이셀러스] 5월 23일(목) 롯데ON 카테고리 변경에 따른 상품등록 작업 제한 안내(정상화) 2024.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