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판매자 알림톡 미발송 결함에 대한 시스템 조치 안내(해소완료)
  • 작성일 : 2024-05-07 18:03:33
  • 조회수 : 69

안녕하세요, 롯데ON입니다.

롯데ON을 이용해 주시는 판매자님 감사합니다.

■ 발생일시 : 5/7 09:35
■ 현상 : 메시지(문자/알림톡/푸시/이메일) 미발송
■ 긴급조치 :  5/7 13:08 

내부 시스템 문제로 판매자님께 발송되어야하는 알림톡이 정상 발송되지 않아 업무에 불편을 끼쳐 드려 양해 말씀드립니다. 
오후 1시 08분에 시스템 정상화되어 2차 인증 알림톡은 정상 발송되고 있습니다. 
오전에 발송되지 않은 판매자통합알림, 페널티 소명신청 안내 알림톡 등이 발송되었으니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업무에 차질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판매자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판매자님과 함께 성장하는 롯데ON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자동입금확인 서비스(뱅크다) 씨티은행 점검 안내(5/12) 2024.05.07
다음글 [이셀러스] 업무시간 외의 시간대 운영정책 위반에 대한 강화된 모니터링/제재 적용 안내 2024.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