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복구완료] 외부 CDN 장애로 인한 조치 방안 안내(5/2)
  • 작성일 : 2024-05-02 17:48:17
  • 조회수 : 54

안녕하세요. 엔에이치엔커머스 입니다.

 

외부 CDN 서비스 장애는 복구되어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외부 CDN 장애로 인한 오류 발생(복구 완료)

 

1. 일시 : 2024년 5월 2일(목) 14:40 ~ 17:00

2. 내용 : 외부 CDN 서비스 장애로 인한, 화면/랜딩 호출 오류 발생
3. 안내사항

    - https://cdn.jsdelivr.net/ CDN 서비스 장애로 발생된 오류는 정상적으로 복구 되었습니다.
4. 장애내용
    - https://cdn.jsdelivr.net/ CDN 서비스 장애 영향으로 해당 경로가 포함된 모든 화면/링크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 https://cdn.jsdelivr.net 경로를 사용하시는 경우, 아래와 같은 임시조치를 부탁 드립니다.
       1) https://cdn.jsdelivr.net/ 경로 삭제 또는 주석 처리
       2) 사용중인 파일은 다른 경로로 업데이트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5월 2일
NHN커머스 드림

이전글 [이셀러스] 5월 고객센터 운영 안내 2024.05.02
다음글 [이셀러스] 나의 문의내역 개선작업 안내 2024.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