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1번가입니다.
2024년 4월 10일 국회의원 선거일에 따른 페널티 부과 중지 안내 드립니다.
■ 배송지연 패널티 부과 중지일 : 4월 10일(수)
■ 패널티 부과 중지 항목
1. 판매자 평점 산정 시 , 발송일 준수 및 24시간 내 문의응대 감점에서 제외
판매자평점 제도 자세히 보기 >
2. [발송예정일 미준수에 따른 고객의 주문 직권취소] 반영 중지
발송예정일 미준수 주문 건에 대한 고객 직권취소 정책 자세히 보기 >
3. [가송장 페널티 상품 노출 제한] 반영 중지
가송장 페널티 상품 노출 제한 전면 시행 안내 자세히 보기 >
판매자님께서는 배송지연에 따른 고객님들의 불만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배송지연 공지 등록 기능]을 적극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지연 공지등록 설정 방법
1) 메뉴명 : 셀러오피스>상품관리>상품조회/수정>배송지연 공지등록
2) 등록 방법
① 상품 선택
② [배송지연 공지등록] 버튼 클릭
③ 공지 대상 선택 : 선택 상품 OR 현재 판매중인 모든 상품 중 택일
④ 적합한 공지 문구 선택
⑤ 발송 안내 : 결제 날짜 및 발송 시작일 입력
※ 해당 '결제일' 동안 주문된 상품에 한하여 '발송일'까지 상품을 보내는 것만 패널티 제외됩니다.
1) 노출 영역
: 배송지연 공지 시 상품상세 아래 배송정보 영역문구가 대체되어 공지
2) 노출 예시
언제나 11번가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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