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판매자 센터 채팅 상담 기능을 이용해보세요!
  • 작성일 : 2024-03-25 13:54:44
  • 조회수 : 188

 KOR : 영어/중문 공지 내용을 확인하려면 WING 언어 설정을 영어/중문으로 변경해주세요.
   CHN : 若需确认英文/中文公告,请将WING语言设定为英文/中文。
   ENG : Please change your WING language to English/Chinese to review Notices in English/Chinese.


 


안녕하세요, 쿠팡입니다.


판매자 센터와 채팅 상담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소개해드립니다.

 

채팅에서는 아래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챗봇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챗봇의 셀프 서비스 기능을 통해 빠른 문의 해결이 가능합니다.
2. 온라인 문의 페이지에서 채팅 요청 시 새창으로 페이지 분리 가능합니다.
    채팅 페이지는 이동이 가능하여 원하시는 페이지 위로 옮겨 대화하실 수 있습니다.
3. 챗봇 서비스를 통해 문의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상담사 연결을 통해 문의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은 [Wing > 온라인 문의 > 오른쪽 하단 말풍선]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님의 성공이 쿠팡의 성공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이셀러스] 2024년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업체 모집 2024.03.25
다음글 [이셀러스] 상품등록 정책 위반에 대한 모니터링 강화 안내 2024.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