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 입니다.
스마트스토어 2단계 인증 관련하여 판매자님들께서 많이 문의하시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 스마트스토어 2단계 인증을 이용하시는 경우
Q1) [스마트스토어센터(PC)>내정보] 메뉴에서 2단계 인증 정보 영역 상단 우측 '수정'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 브라우저 쿠키 및 캐시 삭제 후 재시도를 해주세요.
※ 네이버 2단계 인증을 이용하는 경우, 네이버 APP을 통해 인증을 진행하므로
[스마트스토어센터>내정보>2단계 인증 정보] 정보 수정이 필요하지 않아 '수정' 버튼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Q2) [스마트스토어센터 APP >내정보] 메뉴에서 2단계 인증 정보 영역 상단 우측 '수정'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 'PC' 를 통해 접속하여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Q3) 2단계 인증을 휴대전화 번호로 진행하고자 번호를 수정하려는데 수정 영역이 보이지 않습니다.
-> 2단계 인증 정보에서 휴대전화 번호 인증수단 선택은 가능하나, 실제 인증을 하는 번호는
[내정보> 기본정보] 휴대전화 번호 영역을 통해 인증이 되므로 기본정보 영역의 휴대전화 번호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2. 네이버 2단계 인증을 이용하시는 경우
네이버 2단계 인증을 이용하는 경우, 네이버 APP을 통해 인증을 진행하므로
[스마트스토어센터>내정보>2단계 인증 정보] 정보 수정이 필요하지 않아 '수정' 버튼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2단계 인증 이용 화면>
<스마스토어>내정보 메뉴를 통한 네이버 2단계 인증 사용 중 확인 방법>
! 중요. 스마트스토어 로그인을 네이버 아이디로 사용중에 있으며 네이버 ID 2단계 인증을 진행하고 있을 경우에는
2단계 인증 수단 내 '네이버 2단계 인증'이라고 노출이 됩니다.
해당에 경우에는 별도 휴대폰 또는 메일 수정을 할 사항은 전혀 없습니다.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는 스마트스토어 톡톡상담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가격비교 사이트 노출 정책 변경(노출 제한 기준 추가) | 2023.04.28 |
---|---|---|
다음글 | [이셀러스] 티몬 배송상품 파트너센터 주문관리 메뉴 리뉴얼 안내 | 2023.05.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