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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별 발송예정일 직접 입력 안내(4/25)
  • 작성일 : 2023-04-21 14:21:05
  • 조회수 : 243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판매자매니저 관리자입니다.
상품등록/수정 시 발송예정일(의무상품발송기한)을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변경될 예정임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발송예정일(의무상품발송기한)이란? 
주문확인 후 발송처리해야하는 기한을 의미하며 기존에는 상품 신규등록 시 카테고리별로 설정된 '의무상품발송기한'에 맞게
주문일로 부터 발송예정일이 설정되었습니다. 그러나, 판매자님들의 판매 사정에 따라 발송처리에 필요한 기간이 각기 다른점에 따라 상품별로 발송예정일을 자유롭게 설정하실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2일~14일, ※11일은 설정 불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1. 주문/발송관리의 발송예정일


※ 변경사항 적용일 : 2023.04.25(화) 오전 10시 경
※ 변경내용 : 상품등록/수정 시 발송예정일(의무상품발송기한) 직접 설정 기능 추가(2일~10일,12일,13일,14일)
※ 변경상세 :
 - 적용 채널 : 판매자매니저 신규버전과 구버전, openAPI 모두 적용됩니다.
 - 발송예정일 선택 가능 범위 : 2일~14일 (※11일은 설정 불가)
 - 예약판매 선택 시 발송예정일은 선택할 수 없으며, 발송예정일은 제품출시일로 등록됩니다.
 - 발송예정일을 별도로 설정하지 않으시는 경우 카테고리별 설정된 의무상품발송기한으로 입력됩니다.


※ 화면 예시 및 적용 방법

1. 상품등록/수정


2. 상품조회/수정 - 배송정보 변경 (※신규 판매자매니저에서만 제공 됩니다.)
상품조회/수정의 배송정보 변경 팝업에서도 발송예정일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복수의 상품을 선택하여 일괄 변경하시는 경우 선택된 모든 상품이 팝업에 설정된 정보대로 한꺼번에 변경되오니
배송 정책이 동일한 상품끼리만 선택하여 변경하는것을 권장드리며, 배송정보 일괄 변경에 각별한 주의를 바랍니다.





항상 판매자님들의 매출 향상을 위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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