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1번가입니다.
2023년 3월 8일 수요일 부터, 판매자 등급별로 판매가능한 상품 수가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적용일 이후 등급별로 판매중 상폼 보유 한도를, 초과되는 상품은 판매 중지처리 될 예정이며,
상품관리>상품조회 메뉴에서 상품의 판매중 처리가 가능합니다.
■ 등급별 상품수 정책 변경내용*
* 판매중 상품수를 초과하는 경우, 자동 판매중지 처리 됩니다.
■ 적용일자 : 23년 3월 8일(수)
[QNA]
1. 판매 등급 및 판매중 상품 보유 한도 기준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판매중 상품 보유한도 : 셀러오피스 메인 > 상품 노출 영역
판매 등급 및 판매중 상품 보유 한도 : 셀러오피스 > 판매자정보 > 등급신용점수조회 > 판매등급 안내 팝업
※ 등급신용점수조회 메뉴에서 현재 점수를 확인하시어, 다음 달 판매 등급을 예측하실 수 있습니다.
2. 기존에 상품수를 1만개에서 1만개 이상으로 확대적용을 받았습니다. 이 경우에도 상품수가 1만개로 조정되나요?
상품수를 별도 조정받으신 경우, 상품수가 별도 조정되지 않습니다.
3, 판매중지된 상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상품조회 메뉴에서 판매중지일자. 판매중지사유 검색을 활용해서 조회 가능합니다.
4. 신규판매자인데 판매가능한 상품은 몇 개인가요?
5천개까지 판매가능합니다. 판매등급이 4등급이상으로 상승될 경우 1만개까지 판매 가능합니다.
5. 판매중지된 상품은 어떻게 복구할 수 있나요?
상품조회 메뉴에서 중지된 상품을 조회 후 판매중 상태로 상품상태 변경이 가능합니다.
6. 등급변경시 상품수는 언제 반영이 되나요?
판매자 등급은 매월 1일 재산정되며, 초과된 상품의 판매중지는 순차적으로 판매중지 처리 예정입니다.
7. 등급별 판매중 상품 보유 한도 외에 추가로 상품수 확대 요청도 가능한가요?
기존 판매 상품수 확대 신청 기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존 공지사항 확인하기 ▶
11번가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 [이셀러스] 오늘발송 배송정보 노출값 변경 안내 | 2022.10.31 |
---|---|---|
다음글 | [이셀러스] [G마켓/옥션] 카테고리 개편 공지 | 2023.0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