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작업안내]   [배송관리] 인터파크 주문건 송장전송 시 주문건 확인요청(사이트오류) (2017.12.06)
작성일 2017-12-07 오후 12:15:01 조회수 375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며칠전 인터파크 사이트 내 취소주문 프로세스가 변경 되었습니다.
취소건 이나 이트에서 정상적으로 취소 조회가 안되는 현상이 발생 되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에서 주문건 취소 처리를 하셔도 정상건으로 노출 되는 현상이 발생 하고 있습니다.
오 배송 방지를 위해 송장전송 시 사이트에서 주문건 상태 확인 후 송장전송 부탁 드립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작업안내][배송관리] 인터파크 주문 처리 실패 현상 안내(패치완료) (2017.12.05) 2017.12.05
다음글 [작업안내][상품관리] 카페24 상품 수정 실패 현상 안내(패치완료) (2017.12.08) 2017.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