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작업안내]   [배송관리] 인터파크 주문 처리 실패 현상 안내(패치완료) (2017.12.05)
작성일 2017-12-05 오후 2:37:49 조회수 593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금일 인터파크 사이트 내 주문취소 요청건에 대한 처리방법 변경이 있었습니다.
해당 내용으로 인터파크 새주문 수집 실패 및 일부 주문건 송장전송 실패 되는 현상이 발생 되고 있으며, 주문 취소건이 정상적으로 상태갱신 안되는 현상발생 되고 있습니다.
해당증상은 담당부서쪽에서 확인 중에 있습니다.
빠른 확인 후 정상화 되면 해당 게시판을 통해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하신 주문건은 사이트에서 처리 부탁 드립니다.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
12월 6일(수) 해당내용 관련으로 패치 완료 되었습니다.
사용중이신 배송관리 종료 하시면 자동 업그레이드 되며,
버전 [4.5.0.741] 확인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사용 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작업안내][상품관리] G마켓 상품등록시 [판매중지] 상태로 상품등록 오류 안내 2017.12.01
다음글 [작업안내][배송관리] 인터파크 주문건 송장전송 시 주문건 확인요청(사이트오류) (2017.12.06) 201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