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작업안내]   [상품관리] 원본 엑셀추가, 수정, 진행상품 엑셀 수정 실패 안내(패치완료)(2017.10.12)
작성일 2017-10-12 오전 10:28:14 조회수 357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현재 상품관리에서 엑셀 원본 추가, 엑셀 수정, 진행상품 엑셀 수정이 일부 고객님에게 실패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실패사유
[외부 데이터베이스 드라이버(1)에서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 하였습니다.]

해당증상은 현재 담당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빠른 확인 후 정상화 되면 해당 게시판을 통해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해당내용 관련으로 패치 완료 되었습니다.
상품관리 종료 후 재 실행 하면 버전 0700 확인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또한 패치 후 에도 동일증상 발생 하시는 고객님은 아래 URL 참조 부탁 드립니다.

https://www.esellers.co.kr/Faq/FaqDetail?seq=331&ddl_SearchOption=T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작업안내][배송관리] 11번가 새주문 수집 실패 안내(패치완료안내)(2017.10.12) 2017.10.12
다음글 [작업안내][상품관리] 11번가 판매중상품 선택사항 미수집 현상 발생 안내(등록,수정중단요청)(패치완료) (2017.10.12) 2017.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