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작업안내]   [배송관리] 11번가 새주문 수집 실패 안내(패치완료안내)(2017.10.12)
작성일 2017-10-12 오전 9:22:07 조회수 376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현재 배송관리에서11번가 새주문 수집시 일부 고객님에게
수집 실패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실패사유
[외부 데이터베이스 드라이버(1)에서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 하였습니다.]

해당증상은 현재 담당부서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빠른 확인 후 정상화 되면 해당 게시판을 통해 안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담당부서에서 확인시 Windows 업그레이드 로 인해 발생된 부분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해당 증상으로 패치 진행 하였습니다.
사용중이신 프로그램 종료 후 재실행 하여, 버전 0704 확인 후 사용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작업안내][배송관리] 배송관리 서브아이디 관리 기능 리뉴얼 안내(2017.10.10) 2017.10.10
다음글 [작업안내][상품관리] 원본 엑셀추가, 수정, 진행상품 엑셀 수정 실패 안내(패치완료)(2017.10.12) 2017.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