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셀러스 고객센터

이셀러스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작업안내]   [배송관리] 배송관리 서브아이디 관리 기능 리뉴얼 안내(2017.10.10)
작성일 2017-10-10 오후 3:22:57 조회수 1206

안녕하세요!
비지니스 시작과 성공을 함께 하는 e-커머스 파트너 이셀러스 입니다.

금일 정규패치 시간 이후 배송관리 서브아이디 관리 기능이 리뉴얼 됩니다.

판매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인 1계정 접속 제한을 위해 서브 아이디 관리 기능이 리뉴얼 되어 패치 되며, 추후 동일계정 로그인 제한 작업 예정 입니다.

10월 3주 이후부터는 고객분들께서 필수로 서브 아이디를 생성하여 작업 해주셔야 합니다. (시행 날짜 따로 공지 예정)
-> 11월 28일 오후 3시 부터 시행 됩니다.

*서브아이디 설정은 배송관리 로그인 후 좌측 상단 [ZOO] - [서브아이디관리] 에서 해주시면 되십니다.


1. 서브아이디 관리와 권한 설정은 메인 아이디만 할 수 있습니다.
- 서브 아이디 관리 메뉴는 기존에 프리미엄 사용자만 접근 가능한 메뉴 였으나, 금일 패치 이후부터는 베이직/ 무료 사용자 모두 서브 아이디 추가 가능 합니다.
2. 서브 아이디로 로그인시 본인의 아이디와 사용여부를제외 하고 나머지 정보는 수정 가능 합니다.
3. 메인 아이디 1개당 총 10개의 서브 아이디 추가 가능 합니다.(사용/중지 아이디 포함)
4. 기존 서브 아이디 권한 동기화 방향
- 구) 갤러리 설정 혹은 카운터 설정 권한이 있는 서브아이디는 신규 상품관리 >모든권한이 부여 됩니다.
- 구) SMS 전송 권한이 있는 서브아이디는 신규 SMS(문자) > 모든 권한이 부여 됩니다.
- 구) 오픈마켓 아이디관리 혹은 사이트아이디 권한이 있는 서브아이디는 신규 아이디 관리 > 모든 권한이 부여 됩니다.
-구) 검색 권한이 있는 서브 아이디는 신규 '고객관리', '주문관리'메뉴의 메뉴 접근/보기/작업 권한이 부여 됩니다.
- 구) 주문 상태변경 권한이 있는 서브 아이디는 신규 주문관리 메뉴의 모든 권한이 부여됩니다.
- 구) 질문답변 권한이 있는 서브 아이디는 신규 질문관리 메뉴의 모든 권한이 부여 됩니다.
- 그 외 신규로 권한 설정이 가능한 모든 메뉴 접근이 가능 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 고객센터 1544-8318 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작업안내]고객센터 추석휴무 일정안내(09/30~10/09) 2017.09.25
다음글 [작업안내][배송관리] 11번가 새주문 수집 실패 안내(패치완료안내)(2017.10.12) 2017.10.12